< 입 찰 공 고 >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가. 입 찰 명 : 교내 복사·문구·서점 위탁운영업체 선정
나. 관련사항
1) 계약기간 : 2025. 1. 1 ∼ 2027. 12. 31 (3년)
2) 시설 현황
건물명 |
위 치 |
용 도 |
면적(㎡) |
비 고 |
학리관 |
지상 1층 |
서 점 |
47 |
|
지상 1층 |
문구점 |
61 |
|
|
지상 1층 |
복사, 출력실 |
34 |
|
2. 입찰방법 : 제한경쟁입찰
3. 입찰참가자격
가. 공고일 현재 최근 5년이내 대학의 복사실 및 서점을 운영한
경험이 있는 업체 또는 개인사업자
나. 경기도 소재 사업장을 가진 업체 또는 개인사업자
다.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
라. 본 대학교 복사실·문구·서점 운영방침(현장설명서 및 입찰유의서)에
동의한 업체
마. 입찰참가신청을 필한 업체
바.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부정당업자는
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함
4. 현장설명회
가. 일시 : 2024년 11월 28일(목요일) 11:00
나. 참가신청: 2024년 11월 28일(목요일) 10:00~11:00
다. 장소 : 대학본부 1층 총무팀 시설
라. 참가자격
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
마. 제출서류 (각 1부)
1)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(본 대학 소정양식)
2) 사업자등록증사본
3) 실적증명서
4)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(대리인 참가시)
5) 사용인감계
4. 입찰참가신청(등록) 및 제출서류
가. 일시 : 2024년 12월 02일(월요일) 13:00 ∼ 14:00
나. 장소 : 대학본부 1층 총무팀시설
다. 제출서류 (각 1부)
1) 입찰참가신청서(본 대학 소정양식)
2) 서약서(본 대학 소정양식)
3) 법인등기부등본
4) 인감증명서
5)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
5. 입찰일시 및 제출서류
가. 일시 : 2024년 12월 02일(월요일) 14:00
나. 장소 : 추후공지
다. 제출서류(각1부)
1) 입찰서(본 대학 소정양식)
2)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(입찰금액의 5%에 상당하는 보증보험증권)
3) 사용인감
6. 낙찰자 결정방법
가.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격 낙찰
나. 동일가격으로 낙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하여 결정한다.
7. 기타사항
가.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현장설명서, 입찰유의서, 서약서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,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.
나.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 총무팀(031-249-6384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2024년 11월 21일
동 남 보 건 대 학 교 총 장